2. 딩사장과 정사장을 소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의 문제라면 모든 수강생에게 버퍼링이 발생하거나 에러가 발생해야 하지만 일부 수강생에게만 버퍼링이 있은 경우는,사용하는 브라우저 및 인터넷, 모바일 사양과 관련 있을수 있습니다.
버퍼링 문제해결을 위한 아래 몇가지 방법 참고 바랍니다.

  1. 영상 호스팅 속도 설정 

    아래 링크 접속후 이미지와 같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내 비메오 설정 변경 부탁드립니다. https://player.vimeo.com/flags?p=general

2. 브라우저 문제
크롬,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엣지, 사파리가 최신버전이 아닌 오래된 버전일 경우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프롤러는 서비스가 종료되었기 때문에 크롬이나 엣지에서 접속을 권장합니다.

3. 인터넷 사양 문제
강의 시청시 사용하는 인터넷이나 와이파이의 속도가 원활한 영상 재생을 위한 속도에 미치지 않는 경우게 버퍼링이 심할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우측의 톱니바퀴를 클릭하시면 화면의 화질(Quality)을 선택할 수 있는 탭에서 Auto 또는 저화질을 선택하시면, 버퍼링이 해결될수 있습니다.

4. 브라우저 캐시 문제
각 브라우저의 캐시가 많이 쌓여있는 경우 홈페이지의 영상 재생이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하지 않는 브라우저 및 인터넷 창들은 모두 닫고 Ctrl + Shift + R 을 클릭하여 캐시 삭제 바랍니다.

혹시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admin@terapixel.co.kr 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하단 우측에 전체화면 보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전체화면 보기가 가능합니다.
Post a comment

Leave a Comment